• 최종편집 2024-05-09(목)
 

효성ITX(대표 남경환)는 12일 영등포구 소재 본사에서 X-LOG사와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 판매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박병한 효성ITX IT본부장과 장석주 X-LOG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효성itx.jpg


효성ITX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X-LOG의 3가지 솔루션에 대한 판권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향후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대상으로 △CDC(Change Data Capture) 방식의 실시간 DB 복제 솔루션, △데이터의 수명주기에 따라 보관 방식을 다르게 관리하는 ILM(Information Lifecycle Management) 솔루션, △DBMS 시스템 교체, 업그레이드 및 이기종 DBMS간 데이터 이관을 최적화 해주는 IDL(Initial Data Loader) 솔루션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효성ITX 박병한본부장은 “양사간 협력을 통해 데이터 산업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확신하다.”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 되고 있는 산업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향후 양사간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효성ITX는 기업에 다양한 IT 솔루션과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는 효성 그룹의 IT 계열회사이다. 2005년 CDN 사업을 개진한 이래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네트워크 등 유무형의 제품 공급, 컨설팅 · 시스템 설계 · 유지보수 등 무형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며, 점진적으로 IT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효성ITX]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솔루션’ 판매 위한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