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컨택저널 2024. 2월호]

협회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접근성 개선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1998년 설립이래 26년간 컨택센터 업계의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다 이용자 피드백과 사용 통계를 기반으로, 홈페이지의 디자인 및 콘텐츠 구성을 개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주요 변화는 온라인 컨택저널의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미지 방식의 E-BOOK에서 개별 기사 형태로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인해 사용자 여러분은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기사에 빠르게 접근하고, 풍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컨택저널은 사용자 경험을 높이고, 뉴스 및 정보에 대한 이해를 깊이 있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 강화

개별기사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기존 온라인 컨택저널은 이미지 형태로 텍스트와 이미지가 하나의 E-BOOK으로 제공되었지만, 이제 각 기사는 독립적인 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새로운 개별기사 방식에서는 각각의 기사가 독립적으로 제공되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보다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정보를 보다 시각적으로 이해하고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기사의 핵심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하여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높이고, 생동감 있게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간편한 네비게이션 설계

새로운 디자인에서는 메인 화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빠르게 선택하거나 검색 기능을 통해 특정 주제나 원하는 키워드로 기사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번거로운 클릭 없이도 쉽게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카테고리로 분류된 기사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주제에 맞춰 효과적으로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시각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특정 기사에 집중하여 읽을 수 있어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습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콘텐츠

현재 개편된 홈페이지 주요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K-20240308-170241392.png

 

신규 홈페이지 내 회원사 전용 콘텐츠는 로그인을 해야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기존 홈페이지 아이디는 연동되지 않으므로 신규 회원으로 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회원사 별 1개 아이디로 가입 가능하며, 반드시 [이름]항목을 회원사명으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후 협회에 메일 통보해 주시면, 열람권한을 부여해 드립니다. (kcca1998@naver.com)

또한, 월 1회 업데이트 되던 E-BOOK과 달리 즉시성이 요구되는 회원사 및 업계뉴스, 입찰공고 등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빠르고 새로운 업계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으십니다.


뉴스를 더욱 개인화된 방식으로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이번 개편을 통해 더 나은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주제를 탐험하고, 풍부한 내용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정보를 활용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며 피드백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항상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기술적인 면에서도 계속해서 발전하여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협회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접근성 개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