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5(수)
 

 

 

2023년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Customer expert Emotion Coach)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은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상담 난이도가 높아지는 컨택센터에서 

구성원들이 휴먼 스킬을 발휘하여 업무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리더 스스로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감정 코칭 역량을 진단하고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나의 기대욕구를 알고, 상대방은 어떤 마음인지 들여다 보세요. 자세히 보면 보인답니다! 

상담사를 면담하고 교육하는 리더, 컨택센터 관리자, 수퍼바이저, QA코치 등 

고객상담 업무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주, 4주 (수) 오후 2시~5시 라이브세미나를 진행하고, 1개월간 VOD 영상으로 상시 학습 합니다. 

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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