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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행사/교육 기사

  • 2024년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2024년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Humanize CX : 사람과 기업을 위한 AI Way 2024년 6월 19일(수) 09:55~16:2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KCCM Conference)는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의 비대면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입니다. 최근 기업들은 더욱 더 치열해지는 경쟁환경 속에서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시장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요인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안과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생성되는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고객의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업 경영 활동의 중요한 원천으로 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KMAC에서는 지난 22년간 진행해 온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많은 우수사례들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채널 관리의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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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사
    2024-05-27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2024
    생성형 AI시대 10주년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2024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의 시장 변화와 새로운 고객 경험 2024년 4월 23일(화) 10:00~16:20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 코로나가 지속되는 새로운 인간의 생활을 위해 고객과 기업의 역활은 비즈니스를 위한 많은 변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 산업은 새로운 고객 경험(CX)과 기업 혁신을 위한 디지털 컨택 센터의 DX 전환, 고객의 워크 플로우 형태가 고객 접점, 이용 형태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스마트 환경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컨택센터 운영 솔루션과 종사자들의 업무환경, 기업의 운영계획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또한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업의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대응, 전반적인 시스템 최적화, 전사차원에서의 서비스, 경영방침, 시스템 등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고객의 접점에서 사용자 형태를 데이터로 측정, 시각화하고 전체적인 고객 경험 프로세스와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종합적으로 전사차원에서 관리 운영해야 합니다. 변화된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 상담사, 기업 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과 함께 이를 구현하는 차세대 컨택센터의 서비스 인프라도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기반으로의 디지털 전환과 메타버스,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퍼스트 전략으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래 산업분야 고객 접점과 니즈에 맞는 차별화 서비스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AI, 클라우드,데이터기반 IT인프라 서비스와 함께 비즈니스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는 AI 차세대 컨텍센터 산업은 초개인화 시대, 사람과 AI의 콜라보레이션, 새로운 고객 경험과 온디멘드 맞춤형 서비스로 지향하는 미래 지향형 AI 지능형 컨택센터, 차세대 고객 감성과 진정한 혁신을 추구하는 시대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 등록 신청하기
    • 행사/교육
    • 행사
    2024-03-19
  • 2023 스마트 컨택센터 엑스포
    2023. 9. 4(수)-6(금) | 서울 aT센터 인공지능(AI), 빅테이터, 클라우드의 생태계 변화와 함께 기업들의 일과 비즈니스 방식에도 큰 변화가 일고 있다.업무 환경의 디지털 전환과 함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로 맞춤형 고객 접점과 차별화된 지능형 인프라로 가까운 미래의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디지털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 혁신에 대응한 IT인프라와 지속가능한 기업을 위한 고객의 디지털 생태계 진화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조명하는 엑스포가 내달에 열려 주목된다.테크데일리와 제이엑스포는 내달 6일부터 사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제2회 '스마트 워크-컨택센터 엑스포'를 개최한다. 엑스포는 서울시와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가 후원하며 국내 인공지능 컨택센터 등 디지털 플랫폼을 선도하는 디지코 기업 KT, HP 등이 함께한다. 행사는 먼저 스마트워크 관련 기업과 기관이 참여해 챗GPT 등 다양한 생성형AI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빅데이터 관리-문서관리 솔루션, 업무 자동시스템과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현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과 디바이스를 선보인다.이와 함께 원격 화상회의시스템, 모바일 워크, 문서관리시스템과 협업 툴, 플랫폼, RPA, OCR, 클라우드, AI 환경을 접목한 오피스 디바이스와 비즈니스 자동화까지 디지털 전환 시대 다양한 산업에 적합한 기업운영, 통제, 관리시스템 등 미래 디지털 기술을 공개한다.이어 컨택센터 엑스포에서는 최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플랫폼, 다중(옴니) 채널 시스템, CRM패키지 솔루션, CTI미들웨어, KMS-정보시스템, ASP-SaaS 서비스와 솔루션, 고객서비스 플랫폼, ERP 프로그램과 시스템, 텔레-아웃소싱, AI챗봇, 음성인식-녹음-변환, IP-멀티미디어 텔레포니를 소개한다.여기에 IP하이브리드 PBX, 헤드셋 · WFO-WFM시스템, IVR-ARS시스템과 솔루션, RPA-SFA시스템, 컨택센터 SW와 장치, 서비스AI 솔루션, 마케팅 솔루션, 아웃소싱 서비스, 오피스 클리닝 서비스와 디바이스 등을 직접 시연하면서 관련 신기술을 공유한다.한편 테크데일리와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제9회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콘퍼런스'와 제3회 '스마트워크 코리아 서밋'이 부대 행사로 열린다.양 콘퍼런스에서는 참가 업체들의 신기술 사례 발표와 함께 세미나도 열어 기업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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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사
    2023-08-01
  • 찾아가는 교육 「컨택센터의 미래와 비전」
    ■ 대상︱협회 회원사 컨택센터 센터장/매니저/리더 등 ■ 강사|(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황규만 부회장 ■ 시간/비용|약 1시간 내외/무료 ■ 참여 방법| - 본 과정만 별도 진행하기 보다, 회원사내 자체 관리자교육 과정 진행 시에, 전체 교육과정 중 1시간 내외의 특강 형식으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 - 협회 신청 및 일정조율 후 회원사에 직접 방문하여 특강 진행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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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
    2023-03-01
  • 2023년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2023년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Customer expert Emotion Coach)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은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상담 난이도가 높아지는 컨택센터에서 구성원들이 휴먼 스킬을 발휘하여 업무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리더 스스로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고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감정 코칭 역량을 진단하고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나의 기대욕구를 알고, 상대방은 어떤 마음인지 들여다 보세요. 자세히 보면 보인답니다! 상담사를 면담하고 교육하는 리더, 컨택센터 관리자, 수퍼바이저, QA코치 등 고객상담 업무를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주, 4주 (수) 오후 2시~5시 라이브세미나를 진행하고, 1개월간 VOD 영상으로 상시 학습 합니다. 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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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1-04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 과정, 회원사 할인
    컨택센터 전문가적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을 위해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에서 진행하는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에 대하여, 회원사에 한해 협회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컨택센터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자격증」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컨택센터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업무시스템 체계를 구축할 수 있고, 컨택센터의 방향성과 조직관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고객과 고객 경험 여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서비스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각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에 대해 학습하고 기업에서 핵심 인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한국교육능력개발원의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은 직업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총리 산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 자격증입니다 1) 과 정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 (온/오프라인 7개 과정) 2) 문의/신청 : 한국교육능력개발원 www.kecdedu.co.kr (kecd@kecd.co.kr/02-703-5119) 예스티엠 www.yestm.co.kr (yes@yestm.co.kr/02-703-5125) 3) 회원사혜택 : 각 과정 1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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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2-09
  •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객전문가 감정코치,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으로, 1년간 총 9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12월 7(수)일에 개강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은 디지털 상담채널이 증가하면서 사람을 통한 고객상담에 절실하게 필요한 맥락적 헤아림, 고차원 공감, 유연한 순발력, 창의적 제안자로서의 역할을 훈련하는 과정으로 우수상담사, 경력상담사, 승진대상 상담사, 상담사를 코칭·교육하는 관리자, 사내강사, 상담품질관리자, 고객상담 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12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개강하며, 매주 수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4시30분에 90분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또한 12월 1개월간 스트리밍을 제공하여 상시학습 합니다. 수강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금)까지 접수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12월 7일 오픈!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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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03
  • 2022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팬데믹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일선에서 격변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컨택센터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컨택센터 관리자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고취하는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을 소개합니다.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으로,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 D.D.I 과정] 입니다. 이번 과정은 플립러닝 방식으로 혼합형 학습으로 진행되어, 한달간 관련영상을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영상을 본 소감과 추가 Q&A, 적용방안, 심화코칭을 라이브클래스(1주1회, 총4회)로 진행합니다. 12월 7일 오픈!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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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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